중독성에 가까운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은 종종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 소개드릴 지렁이 키우기 게임은 중독 게임의 대명사라 할 정도로 상당한 중독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렁이 키우기 게임은 하단에 기재된 링크를 이용하시면 바로가기 가능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플레이해 보는 것을 권유드리고 싶네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지렁이 키우기 게임 2 버전도 기재해 두었습니다. 방법은 크게 다르지 않은 듯하네요.
[ 글 목차 요약 ]
- 지렁이 키우기 게임 1 & 바로가기 링크
- 지렁이 키우기 게임 2 & 바로가기 링크
- 관련 & 추천 글
※ 지렁이 키우기 게임 1 & 바로가기 링크
준비 방법은 간단합니다. 플레이어의 이름을 기재하고 "Play" 버튼을 선택해 주면 됩니다. 여기서 잠깐! Play 버튼 선택하기 앞서 메인 화면에서는 몇 가지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먼저, 좌측 하단에는 본인의 지렁이 스킨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skin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우측 하단에는 서버를 변경해 볼 수도 있으며 서버의 개수가 적지 않아서 플레이어가 많은 곳 혹은 적은 곳에서 플레이해 볼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우측 상단에는 화질을 체크해볼 수 있는데요. 플레이하기 편한 환경으로 입맛에 따라 설정해 주면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기 지렁이의 크기는 위와 같습니다. 주변에 보이는 구슬들을 먹어서 점차 크기가 커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방의 머리 부분을 몸통으로 터치하면 상대방의 크기에 비례하는 구슬들이 쏟아져 나와서 빠른 성장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지렁이 키우기 게임은 어떤 지렁이가 가장 크기가 큰 지렁이가 되는 것인지를 중점으로 경쟁을 벌이는 일종의 서바이벌 장르의 게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어느 정도 크기가 커졌더니 경쟁자들이 속출하기 시작합니다. 제 머리를 몸통으로 터치해서 구슬을 얻기 위함이겠죠. 또한, 평범한 속도로는 게임의 몰입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먹잇감을 찾았다면 가속 기능을 이용해서 잡아내거나 도망갈 수도 있겠습니다. 가속은 스페이스바 혹은 마우스 좌, 우 클릭으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 시 일정량의 구슬이 빠져나가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플레이어의 지렁이가 소멸하고나면 위와 같이 본인의 지렁이 크기와 함께 다시 플레이해 볼 수 있습니다. 저는 3,275라는 점수를 기록하였네요. 평소 중독 게임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해당 링크를 참고로 플레이해 보시고 기록을 한번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 지렁이 키우기 게임 2 & 바로가기 링크
지렁이 키우기 게임 2 는 어떻게 달라졌을까?, 플레이 방식은 동일합니다. 기능과 아이템들만 추가됐을 뿐이죠. 먼저 플레이 닉네임을 설정하고 마찬가지로 play 버튼을 선택해 주도록 합시다.
기능적인 부분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속 기능만 보유하고 있던 원작과 달리 지렁이 키우기 게임 2 에서는 가속(Q), 정지(W), 반투명 상태(E)가 생겼습니다. 이로인해, 플레이어들은 더욱더 치열하게 사투를 벌이게 될 것이고 고도의 심리전까지 더해져 게임을 보다 몰입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어 보입니다. 게다가, 구슬 외에도 다른 플레이보다 좀 더 우위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 맵 곳곳에서 출현하게 됩니다. 이를테면, 시야를 좀 더 축소해 주는 망원경 같은 것들을 말이죠.
제법 몸을 키웠으나 다시 다른 지렁이 플레이어의 먹이가 되어버리고 말았습니다. 20등안에 들었을 때 죽게 되면 이렇게 안타까운데 순위권 안에 드는 엄청 큰 지렁이들은 재물이 되었을 때 얼마나 허무할지 상상도 못 하겠네요. 여하튼, 지렁이 게임을 통해 즐기면서 동시에 본인만의 기록을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 관련 & 추천 글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삼 게임 공간 > - Etc. games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규 최신 인기 모바일 게임 순위 확인하는법 (3) | 2024.12.18 |
---|---|
중독성 io 게임 사이트 모음, 아가리오 agar.io 세포 키우기 아갈캣 한국서버 (1) | 2024.12.12 |